이탈리아 많은 지역을 폐쇄

이탈리아

이탈리아

이탈리아 더 많은 지역으로 폐쇄를 연장하고 연석을 강화합니다.

이탈리아는 보건부는 토스카나와 캄파니아가 고위험 ‘레드존’으로 지정되는 등
이탈리아 여러 지역에서 코로나19 확진자의 급증을 늦추기 위한 제한을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탈리아는 지난 24시간 동안 기록적인 40,902명의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을 등록했으며,
2월에 질병이 밝혀진 이후 총 감염자는 1107만 명으로 가까스로 한 달 만에 3배 증가했습니다.

동행복권 파워볼

확산을 제한하기 위해 정부는 지난 주에 각 지역에 다양한 정도의 억제가 있는 3계층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처음에는 4개 지역을 빨간색 영역에, 2개 영역은 주황색 영역, 나머지는 중간 위험 노란색 영역에 배치했습니다. .

이번 주 초에 구역 설정을 수정했고, 지역 감염률과 병원 점유율을 포함한 최신 데이터를 검토한 후 금요일에 다시 수정했습니다.

투스카니와 캄파니아는 일요일에 레드 리스트에 추가되어 북부의 부유한 지역인 롬바르디아, 피에몬테, 발레 다오스타, 볼차노와 칼라브리아 지방에 합류합니다.

이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은 직장, 건강상의 이유 또는 비상 사태를 위해서만 집을 떠날 수 있습니다.
바, 레스토랑 및 대부분의 상점은 문을 닫아야 합니다.

이제 Emilia-Romagna, Friuli, Marche, Abruzzo, Basilicata, Liguria, Puglia, Sicily 및 Umbria의 9개 지역이 중간 주황색 영역에 위치하게 됩니다.

이탈리아 옐로우존에는 로마를 중심으로 한 라치오와 베네토 등 5곳만 남아 있다.

캄파니아는 의료진이 그곳의 의료 시스템이 붕괴에 가까웠다고 경고한 후 병원 외부에 거대한 대기열이 형성되고
일부 환자는 입원을 기다리는 동안 차에 산소를 공급하는 등의 경고를 받은 후 노란색에서 빨간색 영역으로 곧바로 뛰어올랐습니다.

그러나 북부에서도 당국자들은 코로나바이러스 환자 수가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직원들이 피로와 싸우면서 병원들이 대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북부 마을 로디(Lodi)에 있는 병원 중환자실 책임자인 엔리코 스토티(Enrico Storti)는 “8월에 롬바르디아에서 단 4건의 사례가 발생했습니다. 이제 800개 이상의 (중환자실) 병상이 COVID-포지티브 환자로 채워져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모든정보

“우리는 이제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았습니다. 이제 우리는 첫 번째 물결에 비해 확실히 더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도 피곤하고 우리가 사용할 수 있었던 동일한 힘을 찾기 위해 동일한 에너지를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첫 번째 안타에서”라고 로이터에 말했다.

이탈리아 보건부는 토스카나와 캄파니아 모두 고위험 ‘레드존’으로 지정될 예정인 이탈리아 여러 지역에서 코로나바이러스 사례 급증을 늦추기 위한 제한을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탈리아는 지난 24시간 동안 기록적인 40,902명의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을 등록했으며, 2월에 질병이 밝혀진 이후 총 감염자는 1107만 명으로 가까스로 한 달 만에 3배 증가했습니다.

확산을 제한하기 위해 정부는 지난 주에 각 지역에 다양한 정도의 억제가 있는 3계층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처음에는 4개 지역을 빨간색 영역에, 2개 영역은 주황색 영역, 나머지는 중간 위험 노란색 영역에 배치했습니다.